×

FAQs

  • 주문 / 배송

  • 아이디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이 꼭 필요하시면 회원탈퇴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

  • 비회원으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 고객님도 원하시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장바구니,배송조회 주문내역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배송은 언제 출발하나요??

    입금확인,재고확인 후에 배송이 출발되며 주문제작 상품들은 최소 7일 이상 소요 됩니다.

  • 반품 / 교환 / 환불

  • 주문한 상품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customer > my order > orderlies 로 이동하셔서 로그인 후 주문취소진행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이실경우, customer > my shop > orderlist 로 이동하셔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기재하시면 가능합니다.
    주문부분최소/ 주문취소후 재주문을 이용해주세요.
    주문한 상품 및 주소 변경은 배송전에 가능하며 배송후에는 불가능합니다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선터(070.4001.5264)를 통해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수령 후에 7일안에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이실 경우는 배송비부담으로 진행되며,
    제품문제로 인한 환불은 배송비가 부담되지않습니다.
    제품이 손상되거나 훼손이 있을시에는 환불이 불가능 하며 악세사리종류는 구매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선터(070.4001.5264)를 통해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Close